중소기업중앙회, "아프리카 어린이돕기 바자회" 개최
상태바
중소기업중앙회, "아프리카 어린이돕기 바자회" 개최
  • 송석선 기자
  • 승인 2011.11.2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대전 = 송석선 기자]

이근국 중소기업중앙회 대전충남지역본부장
중소기업중앙회 대전충남지역본부(본부장 이근국)는 오는 12월 8일 대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1층에서 "2011 중소기업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바자회는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을 비롯해 전국 12개 시․도 지역본부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중소기업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써 중소기업이 국민들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또한 “지구촌 아이들에게 새 희망을” 이라는 주제로 범중소기업계가 자발적인 성금과 후원물품을 모아 아프리카 어린이 등 지구촌 이웃에게 사랑과 온정의 손길을 전하는 사랑나눔 문화의 장이 마련됐다.

후원금 및 바자회 수익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아프리카 어린이와 국내 불우이웃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며, 기부자에게는 성금의 경우 100%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하는 동시에 물품기부에 대하여는 판매된 금액을 기준으로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하게 된다.

바자회에서는 건강식품, 레저용품, 잡화 등 지역 중소기업에 제조하는 품목으로 우수한 제품만 엄선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김밥, 어묵, 떡볶이 등 먹거리 코너를 마련해 바자회 분위기를 한껏 돋울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이근국 본부장은 “힘든 시기일수록 어려운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나눔을 실천하는 마음이 더욱 많이 모아지기를 바라며, 지역 중소기업 임직원들의 따뜻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굶주림에 시달리는 아프리카 어린이와 도움의 손길을 절실히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온정과 사랑의 손길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물품기부는 12월 6일까지 접수를 받고, 성금 기부는 12월 8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 자세한 내용과 안내를 받을려면 중소기업중앙회 대전충남지역본부(042-864-0901~5)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