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제4회 칠갑산배 생활체육 전국 배드민턴대회
상태바
청양군, 제4회 칠갑산배 생활체육 전국 배드민턴대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11.2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청양 = 이준희 기자]

청양군(군수 김돈곤)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2일간 청양군민체육관 및 보조경기장에서전국 배드민턴 동호인 2500여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제4회 칠갑산배 생활체육 전국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한다.

청양군과 청양군 배드민턴협회(회장 이현주)에서 주최하고 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는이번대회는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에 대하여 급수별, 연령별로 나눠 총 92종목으로 진행되며예선전은 리그전 본선은 토너먼트 경기로 운영된다.

출전급수는 선수 본인의 의사에 따라 상향 출전할 수 있으나 혼합복식과 남녀복식은동일급수로 출전해야 한다 미성년자는 20대로 출전이 가능하지만 출전신청은 보호자 동의하에출전하는것으로 간주하게 된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도로망이 사통팔달로 잘 정비돼 있어 전국어디에서든 2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교통의 요충지로 대회에 참석하는 동호인들이 좋은 평가가있어 참가인원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특히 현재 공정률 90%를 보이는 다목적체육관이 준공되면 배드민턴 대회를 비롯한각종대회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돈곤 군수는 우리 청양군은 스포츠의 메카다 스포츠의 메카답게 우리 지역을 찾는 선수와임원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음식점 및 숙박업 종사자들이 친절하게 대응할수있도협조를당부하고군과 민이 한마음 한뜻이 돼 멋진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준비에최선을다해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