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지방산림청, 소통 공유 성과창출을 위한 자원조성분야 워크숍
상태바
북부지방산림청, 소통 공유 성과창출을 위한 자원조성분야 워크숍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11.21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원주 = 이준희 기자]

북부지방산림청(청장 전범권)은 2018년 11월 20일부터 21일까지 산림자원조성 분야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해 추진성과와 내년도 세부추진계획 기본방향을 공유하고 마련하기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 모인 북부지방산림청 국유림관리소 직원 약 50여명은 소속기관 별2018년도의주요성과 및 반성, 2019년 조림과 숲가꾸기 추진계획과 건의사항에 대하여 발표하고 의견을공유하는 시간을 갖고, 동부지방산림청의 숲가꾸기 우수사업장을 방문했다.

올해 북부지방산림청에서는 기후변화 대응과 조림정책에 부응하고자 213만본의 묘목을생산하였으며산림의 경제적 공익적인가치 증진을 위해 940ha의면적에나무심기를완료하고6,874h의 숲에 대한 가꾸기를 실시했다.

이 외에 고성능 임업기계 활용능력 향상을 위한 자체 교육 다양한 조림수종 검토를 위한활엽수조림지 현장토론회 등 현장에서 답을 찾는 노력을 기울여왔다.

전범권 북부지방산림청장은 각 관리소의 성과와 우수사례 발표를 청취하였으며워크숍을마치며올 한해 달성한 산림자원조성 분야의 성과에 대한 공유를 통해 잘한 점은더잘하고부족한점은 보완하여 내년에도 산림사업의 기본이 되는 산림자원의조성을통해 숲 속의대한민국이될수있도록 맡은바 소임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고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