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재대 LINC사업단, 교수 학생들 월평공원 도솔산 환경정화
상태바
배재대 LINC사업단, 교수 학생들 월평공원 도솔산 환경정화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11.28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배재대 LINC사업단(단장 최창원)은 28일 교수학생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월평녹색나눔숲및 도솔산 환경정화에 나섰다 이날 환경정화는 지난해 배재대가 선정된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 육성사업(LINC) 참여 교수학생들이 사회봉사를 목적으로 진행했다.

배재대 국제언어생활관에서 이어지는 월평녹색나눔숲과 도솔산 산책로는 도심 속 공원으로시민에게 사랑받는 산책로다. 산림청의 녹색자금 공모사업에 선정돼 월평녹색나눔숲으로 탈바꿈돼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교수학생들은 이곳에서 쓰레기를 줍고 낙엽을 쓸면서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환경정화를하면서 교수학생들은 그간 현장실습을 하면서 어려웠던 점을 상담하는사제동행’시간을갖기도 했다.

이날 환경정화를 이끈 최창원 단장은 6개 학과 학생들과 교수진이 실습실을 벗어나 주변을 살펴보는 여유를 갖자는 차원에서 마련된 시간”이라며 “나눔과 섬김을실천하는 4차 산업혁명 인재 양성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재대 LINC사업은 ▲바이오의약트랙(생물의약학과) ▲인공지능시스템트랙(컴퓨터공학과정보통신공학과 게임공학과) ▲기능성화장품 소재과정(나노고분자재료공학과재약공학과등2개 트랙 1개 과정을 진행해 인력 미스매치 해소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