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포스트 설 마케팅에 돌입 행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포스트 설 마케팅에 돌입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2.0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설 이후 명절 소비를 이어가기 위한 ‘포스트 설’ 마케팅에 돌입한다.

먼저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단일매장에서30만60만100만200만300만500만원이상구매시5%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고 당일 5만원이상 구매시 밸런타인데이 기념으로 공정무역초콜릿인 ‘이퀄 초콜릿’을 2월8일에서 2월10일까지 기간중 300명에 한해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증정한다.

더불어 취학, 배정, 합격통지서를 지참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담긴금액할인권4종을 증정하고, 8층 행사장에서는 신학기 가방 인기 브랜드의상품을한곳에서비교해구매할수있는 신학기 학생 가방 대전이 뉴발란스, 데상트, 디스커버리뉴에라 등 브랜드가참여한가운데진행된다. 더불어 아동 신학기 가방세트 제안전은 5층 행사장에서열린다.

2층 행사장에서는 겐죠 엠포리오아르마니 듀퐁 슈즈, 막스마라 맨온더본, 엘본더스타일 등브랜드가 참여한 해외명품대전이 2월8일에서 2월10일까지 펼쳐진다.

1층 행사장에서는 입생로랑 온카운터 메이크업 쇼가 진행되 2019년 봄 상품을 제안한다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제이에스티나 스톤헨지, 티르리르 브랜드가 참여한 패션 액세서리 특집전과탠디 슈즈 특가전이 열리고, 4층 행사장에서는 GGPX 겨울/봄 이월상품대전이, 5층 행사장에서는 일년에 단 한번 열리는 비너스 특가 상품전을 만나 볼 수 있다.

7층 행사장에서는 엠폴햄 폴햄 TBJ 특집전이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WMF 특별 초대전 바세트 창립 특가 상품전, 세사 이월상품전이 열리고, 10층 갤러리에서는 야마하 신학기 대전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