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청강, 소속사와 전속 계약 체결 “앨범 준비 박차”
상태바
백청강, 소속사와 전속 계약 체결 “앨범 준비 박차”
  • 이정복 기자
  • 승인 2011.12.2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청강, 멘토 김태원의 절친이 만든 신생 기획사 ‘토르엔터테인먼트’와 계약
[MBS 뉴스= 이정복 기자]



          백청강.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의 우승자 백청강이 멘토 김태원 절친의 기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였다.

백청강이 새롭게 둥지를 틀게 된, 토르엔터테인먼트는 백청강의 스케줄 관리와 대외 교섭 업무를 위임을 받아 진행해 오던 김효진 대표가 설립한 신생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백청강은 그 동안의 모든 광고, 행사 및 대외활동에 대한 업무를 진행 해 준 김효진 대표와의 신뢰와 감사를 바탕으로 전속 계약에 대한 의지를 표명하였고, 김효진 대표 또한 백청강의 무한한 가능성을 높이 사서 엔터테인먼트사를 전격 설립하게 되었다.

토르엔터테인먼트의 김효진 대표는 오랜 마케팅 경력을 가진 전문가로 부활의 김태원과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30여년간 알고 지낸 막역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생 엔터테인먼트 설립과 관련해서 김태원의 지원 또한 대단했는데, 회사명 ‘토르’도 김태원이 직접 지었다고 한다.

김효진 대표는 “김태원의 음악적 지원 약속과 함께 백청강 지원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고 말하면서 토르엔터테인먼트는 일단은 백청강을 위해 신설된 기획사로 그의 색깔에 걸맞는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다소 늦긴 하였지만 소속사가 확정되어 기쁘고, 김태원 선생님 곡도 받고 싶다”고 말한 백청강은 내년 상반기 본격적인 가수 데뷔를 위해 새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