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상의, 기업경쟁력 책임질 자문위원 위촉
상태바
대전상의, 기업경쟁력 책임질 자문위원 위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2.03.2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상공회의소(회장 손종현)는 27일 오전 상의 4층 임원실에서 회원업체 경영지원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위원 9명에 대한 ‘기업경영 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대전상공회의소 기업경영 자문단’은 지역 기업인들의 경영상 애로사항이나 불합리한 규제를 해결하고 관내 회원업체의 지속적인 성장·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정례적으로 위촉되고 있으며, 이들은 기업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각종 경영 자문과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게 된다.

자문위원에는 ▲기업회계분야 박원규(회계사)·이수형(회계사) ▲세무회계분야 이기육(세무사)·모태복(세무사) ▲노무관리분야 김경수(노무사) ▲상사법률분야 김태범(변호사) ▲기업경영분야 조병무(경영지도사) ▲감정평가분야 김암(감정평가사) ▲무역분야 김두경(관세사) 등 총 7개 분야 9명으로 구성됐다.

대전상공회의소 관계자는 “무한경쟁시대에 급변하는 산업 환경 속에서 보다 전문화된 정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각 분야 전문가들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며 “현장에서 겪는 애로사항의 해결과 전문 컨설팅 상담으로 안정된 경영활동을 도모할 수 있도록 기업체 임직원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위촉된 자문위원은 앞으로 기업 경영지원 및 컨설팅 활동을 펼치게 되며 대전상공회의소 관내 기업체 임직원이면 누구나 연중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상공회의소 기업서비스팀(☎042-480-3042~6)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