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야우리 스타카드 인기
상태바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야우리 스타카드 인기
  • 김순선 기자
  • 승인 2013.02.26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천안 = 김순선 기자]

천안 ․ 아산에서 생활하는 학생회원들 중심으로 만들어진 로컬 멤버십카드인 ‘야우리 스타카드’가 인기다.

야우리 멤버스는 회원수 16만 여명을 보유한 중부권 최대의 대표 멤버십으로 초기 포인트 적립을 통한 혜택에서 한 단계 발전해나가 지역을 하나로 묶는 대표 멤버십으로 자리메김 하고 있다.

작년에 새롭게 선보인 야우리 스타카드는 1020세대를 위한 맞춤형 혜택을 집중한 여러 곳에서 쓸 수 있는 개방형 적립카드로 회원들에게 맞춤식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 가입 가능한 스타카드는 기존 가맹점에서 적립기능만 담당했던 한 방향 서비스에서 금액충전을 통한 교통결재 기능(캐시비 내장), 야우리시네마, 푸드홀 및 가맹점에서 소액결제 기능 등 결제 기능을 추가해 사용처를 확장했다.

신학기 도서구매가 잦은 학생들을 위해 교보문교 천안점에서 도서 구매 시 10%할인(일부품목제외) 혜택을 주며, 야우리 시네마에서는 스타카드를 소지한 회원이 영화 관람 시 10% 적립 및 통신사 카드할인과 함께 월 4회에 한해 1,000원 중복할인, 시사회 초대 등 혜택이 다양하다.

또한, 스타카드 소지회원은 아라리오 갤러리 천안의 모든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베니건스 더 키친 천안 신세계점에서는 제휴카드 할인에 추가 10% 할인이 가능하다. 신부동 올댓바베큐에서는 카드 제시 시 스페셜 음료를 무료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B관 4층 야우리 멤버스센터에서는 지난 25일(월)부터 스타카드 소지회원에 한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신학기 스페셜 쿠폰북’을 선착순 1,5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케팅팀 김홍재 팀장은 “스타카드는 지역의 학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혜택을 한 카드에 담고자 만든 로컬 멤버십카드이다”며, “문화, 공연, 맛집, 교통 등 다양한 콘텐츠의 개발 및 제휴를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멤버스 카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문의)041-640-610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