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지방우정청, IT워크스마트 교육 실시
상태바
충청지방우정청, IT워크스마트 교육 실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3.03.1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충청지방우정청은 15일 우정청 5층 전산교육장에서 외부 전문강사을 초빙해 총괄국 및 우정청 직원 40여 명을 대상으로 태블릿 PC 및 SNS 활용 스마트 아카데미 교육을 실시했다.
충청지방우정청(청장 이재홍)은 15일 우정청 5층 전산교육장에서 총괄국 및 우정청 직원 40여 명을 대상으로 태블릿 PC 및 SNS을 활용한 스마트 아카데미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부 3.0시대를 이끌어갈 차세대 관리자를 양성해 국민행복 시대의 IT정책 추진을 뒷받침 할 전문인력의 역량 제고 및 전문성 향상 기회를 제공코자 마련됐으며 아울러 급변하는 스마트 모바일 환경변화에 대응하고 자유로운 정보공유 및 고객 실시간 쌍방소통으로 우정사업의 이미지 홍보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이 날 교육은 외부 전문강사 진행으로 태블릿 PC(갤럭시탭 10.1) 및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효과적인 활용방법 등 실습위주로 실시해 직원들의 활용능력을 높였다.

아울러 교육에 참석한 직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스마트 모바일 기기의 다양한 사용법과 업무활용법을 습득해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이 배양이 된 것 같아 흐뭇하다”고 말했다.

한편, 충청우정청 관계자는“이번 교육을 계기로 스마트워크 문화 확산 등 급변하는 정보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전문성을 갖춘 우수인재가 많이 양성될 수 있도록 맞춤형 정보화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