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대전유통, 정부세종청사점 개장
상태바
농협대전유통, 정부세종청사점 개장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3.03.1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농협대전유통(중구 안영동, 대표이사 안종섭)은 올해 2월 1일 정부세종청사 내 입점 판매장 경쟁입찰에서 일반업체 32곳과의 치열한 경쟁 끝에 농산물 등을 판매할 수 있는 마트 2곳을 운영자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농협대전유통 관계자는 “작년 NH농협은행 정부세종청사 입점에 이어 농협하나로마트가 개장함으로써 입주공무원에 대한 편의시설 서비스 제고와 우수농산물 등의 소개로 농협의 공공성 및 공익성이 확대되어 농협 이미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입점을 기념하는 개장행사를 3월18일부터 29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이번 개장행사는 전기간에 걸처 제철과일, 채소 등 우수농산물을 하나로클럽 가격으로 대폭할인하여 공급하며 입주공무원들의 편의를 위한 할인행사로 커피류 최고39%, 면류 최고16%, 음료 최고29%, 제지류 최고 55% 등 대표 20개 품목의 파격적인 할인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농협대전유통은 개장 기념 할인행사와 별도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한삼인 농축액(240g),포도원액, 개장 기념 시루떡 증정 등 다양한 경품행사와 증정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농협대전유통은 3월18일, 세종청사 1호점 (국토부·환경부동, 53여평), 세종청사 2호점(공정위동, 61여평)개장과 동시에 입주공무원에 대한 본격적인 판매서비스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