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응노미술관, '이응노 라이트 펀 러닝'
상태바
이응노미술관, '이응노 라이트 펀 러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11.09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응노미술관 미디어 파사드 '이응노, 하얀 밤 그리고 빛' 연계 비대면 체험프로그램

이응노미술관(관장 류철하)은 9월 1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이응노미술관 미디어파사드 '이응노, 하얀 밤 그리고 빛' 연계 비대면 체험프로그램 '이응노 라이트 펀 러닝'을 모바일 앱을 통해 운영한다.

'이응노 라이트 펀 러닝' 프로그램은 이응노미술관과 한밭 수목원 일대를 미디어 파사드를 감상하며 자유롭게 돌아볼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자들은 ‘올댓스탬프’모바일 앱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프로그램 참여자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직접 촬영한 참여 인증샷을 ‘#이응노미술관’, ‘#이응노라이트펀러닝’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계정에 올리면 총 10명의 인원을 추첨하여 이응노미술관 아트상품을 제공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스 완주자는 이응노미술관 외부 미디어파사드에 상영되는 완주자 목록에서 자신의 이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선착순 250명에게는 볼펜(200명)과 수첩(50명)등 이응노미술관 아트상품을 증정한다.

아트상품은 미술관 안내데스크에서 수령 가능하다.

류철하 이응노미술관장은 “이응노미술관 미디어파사드 ‘이응노, 하얀 밤 그리고 빛’과 연계하여 이응노의 예술과 예술에 내재된 평화의 메시지를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대면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면서,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이응노미술관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