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박찬혁 신임 대표이사 내정
상태바
한화이글스 박찬혁 신임 대표이사 내정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11.1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이글스는 신임 대표이사에 박찬혁 한화생명 e스포츠단장 겸 브랜드전략담당을 내정했다.

박찬혁 대표이사 내정자는 스포츠 마케팅을 전공한 브랜드·마케팅 전문가로 한화이글스 마케팅팀장을 역임한 바 있어 한화이글스의 주요 현안 및 스포츠 현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

2018년부터는 한화생명 e스포츠단장 및 브랜드전략담당을 맡아 창단 초기인 스포츠단을 안정적으로 이끈 경험도 가지고 있다.

한화이글스는 박찬혁 대표이사 내정을 계기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팀 리빌딩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그 동안 유연한 사고와 협업에 강점을 보여 온 박 대표이사 내정자가 브랜드·마케팅 전문가로서 다양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팀 리빌딩 및 구단 운영 혁신을 통해 한화이글스를 더욱 젊고 역동적인 구단으로 탈바꿈시켜 그 동안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찬혁 신임 대표이사 내정자는 한화이글스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거쳐 선임이 확정될 예정이다.

72년생인 박찬혁 신임 대표이사 내정자는 대일외고, 고려대 체육교육과를 나와 동 대학원에서 스포츠마케팅을 전공하고 석박사학위를 받았다.

또한 한화그룹 커뮤니케이션팀, 한화이글스 마케팅팀장을 거쳐 한화생명 브랜드전략담당과 한화생명e스포츠단장을 현재까지 맡아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