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통한 일자리 제공
상태바
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통한 일자리 제공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11.19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YWCA여성인력개발센터(센터장 강은혜)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구인구직만남의 날 채용행사를 19일(목) 오후 2시 본 센터 6층에서 개최했다.

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면접의 기회와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구인업체에는 우수 인력 채용의 기회를 마련해 주고자 진행된 행사이다.

이날 행사는 △현장면접 △구직상담 △이력서 컨설팅 및 사진촬영 △1:1 취업컨설팅 등 경력단절여성들의 취업지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행사 당일 현장에는 리더스에셋, 자연가 등 6개업체의 채용담당자가 직접 현장면접에 참여하였고, 대전보건대학교 이안요양원, 꿈이있는장애인단기보호센터 등 20개 업체의 유효구인정보를 개시하여 구직자들의 이력서를 접수 받았다.

모집직종으로는 사무원, 웹디자이너, 간호조무사, 조리사,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등 다양한 직종으로 총 33명의 구인 규모로 채용행사가 진행되었다.

당일 취업에 성공하지 못한 구직자들에 대해서는 사후관리를 통해서 지속적인 취업알선을 실시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지하철 용문역 4번 출구 바로 앞(하나은행 건물 5층) 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방문 또는 홈페이지 (wwwo.djjob.or.kr) 와 전화 (524-4181~2) 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