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사내 야구동호회 전국야구대회 개최
상태바
KT&G, 사내 야구동호회 전국야구대회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3.10.22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KT&G 야구연합회(회장 김홍표)가 주최한 ‘제 1회 연합회장기 야구대회’가 전국의 KT&G 지역본부와 공장의 야구동호회 12팀이 참가한 가운데 대전광역시 갑천 야구장에서 19일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야구 동호회활동 활성화를 통해 근로자들의 건강과 체력을 증진하고 구성원들의 사기진작으로 업무능률 향상에 기여함은 물론, 지역사회의 보호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나눔의 문화를 실천하는 KT&G 조직문화’의 의미를 함께 담고 있다.


이날 한화 이글스 오성일팀장, 마일영투수 등이 같이 참석하여 다문화가정 청소년 및 소년소녀가장을 대상으로 타격과 수비, 캐치볼 등 야구 기본기 교육과 스포츠 강좌 등 야구교실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면서 이들에게 건강한 신체와 사회 적응능력 향상과 프로야구 선수들과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미래의 꿈’을 키워주는 뜻 깊은 행사로 진행되었다.

대회를 개최한 KT&G 야구연합회 김홍표회장은 “최근 프로야구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국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중스포츠이자 스트레스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삶의 활력을 주는 동시에 야구가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번 대회가 조직․구성원간의 소통과 친목, 일체감과 협동심을 고취하는 기회와 일상에 지친 심신을 재충전하는 장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