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천대, ‘2013년 혜천대학교 취업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혜천대, ‘2013년 혜천대학교 취업 페스티벌’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3.11.1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혜천대학교(총장 정영선)는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교내 신성관 대강당에서 ‘2013년 혜천대학교 취업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졸업생과 재학생들의 취업활성화를 위하여 신규 일자리 창출의 한계에 따른 청년실업의 문제 해결과 기업선택에 대한 인식 전환, 아울러 기업에게는 우수인재 채용의 기회를, 학생들에게는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또한 기업채용관, 이력서&자기소개서, 면접 메이크업 등과 취업컨설팅관 운영, 무료 지문 적성검사, 면접 컨테스트 등의 부대 행사도 동시 개최되어 참여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기업의 형식적 참여와 홍보만의 목적이 아닌 실제 채용 계획이 있는 중견기업과 강소기업 50개를 선정하여 현장에서 학생들이 직접 입사지원을 한 후 그에 따른 이력서 컨설팅과 면접을 병행하여 실제적으로 채용이 이루어질 수 있게 진행되었다.

이번 취업 페스티벌에는 한국병원, ADT캡스, 현대카드, 케이티텔레캅, 홈플러스 등 50여개의 우수기업이 참여해 기업을 홍보하고 취업과 관련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였으며 취업 페스티벌에 참가한 17개 참가 기업과의 가족회사 협약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김응수 취업복지처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졸업생뿐만 아니라 재학생들에게도 취업에 대한 일체의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채용시장을 체험케 함으로써 취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