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성2동 행복키움지원단 온(溫택)트 한끼 나눔 마켓에 라면 지원
상태바
원성2동 행복키움지원단 온(溫택)트 한끼 나눔 마켓에 라면 지원
  • 김남섭 기자
  • 승인 2022.04.2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동 특화사업 활성화를 위해 행복키움지원단원 회비로 기부 참여

[천안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온택트 한끼나눔 마켓 라면 전달
온택트 한끼나눔 마켓 라면 전달

천안시 원성2동(동장 이혜경)은 원성2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한미숙)이 28일 행정복지센터 내 ‘온(溫)택트 한끼 나눔 마켓’에 라면 10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단원들이 매월 회비로 적립한 자금을 아끼고 절약해 모은 회비로 진행됐으며, 단원들이 마련한 라면은 원성2동 행정복지센터 내에 설치해 운영중인 ‘온(溫)택트 한끼 나눔 마켓’에 전달됐다.

‘온(溫)택트 한끼 나눔 마켓’은 원성2동 대표 특화사업으로 주변의 취약계층과 독거노인 등 어려움을 주변에 드러내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누구나 필요한 물품을 가져갈 수 있도록 운영된다.

한미숙 단장은 “많은 물품은 아니지만 어려운 시기에 단원들의 회비를 절약해 만든 자금으로 구입해 전달하는 만큼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마켓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혜경 원성2동장은 “온(溫)택트 한끼 나눔 마켓은 2021년 172가구가 이용한 원성2동의 대표적 특화사업으로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행복키움지원단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서로를 배려하는 훈훈한 지역사회 조성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한편 원성2동 행복키움지원단은 천안시복지재단의 지원으로 2021년 2,880가구 독거노인에게 매주 화요일 반찬을 직접 조리해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