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2022년 대학혁신지원사업 참여학생 사례영상 경진대회 입상
상태바
공주대, 2022년 대학혁신지원사업 참여학생 사례영상 경진대회 입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2.14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는 대학혁신지원사업총괄협의회에서 주관한‘2022년 대학혁신 참여학생 사례영상 경진대회’에서 공주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중 선·후배 간 관계 형성 및 유대 강화 지원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인‘너나들이 뻔 멘토링 사업’에 참여한 학생들(특수동물학과 학생 4명)이 팀을 이루어 출전하여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경진대회는 대학혁신지원사업에 참여한 대학 중 50개 팀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펼쳐 최종 8팀이 선발되었고, 현장심사를 통해 ‘털복숭이와 넘나들이’ 라는 작품명으로 박유안(특수동물학과 4학년), 박주형(특수동물학과 4학년), 강한성(특수동물학과 2학년), 김채나(특수동물학과 2학년) 학생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부산 벡스코에서 1박 2일 간 진행된 ‘2022 지속가능 발전을 위한 대학혁신포럼’ 일정 중 경진대회 시상식에 참석한 박주형 학생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수업 장기화로 학교 적응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너나들이 뻔 멘토링 사업’을 통해 선·후배가 한 팀으로 1년 간 멘토링 활동을 하며 대인관계 구축과 의사소통 역량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 고 소감을 밝혔다.

김채나 학생은 “1년간 팀원들과 함께한 활동을 통해 좋은 결과를 이루어 팀원들에게 고맙고, 앞으로 학우들이 대학혁신지원사업에 관심을 갖고 많이 참여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공주대 박지훈 기획처장은 “공주대 학생들이 학교 대표로 출전하여 수상의 기회를 얻어 더 의미가 크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우수한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