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선치과병원, 구강악안면외과 윤선웅 부장 임플란트 수술 10000례 돌파
상태바
유성선치과병원, 구강악안면외과 윤선웅 부장 임플란트 수술 10000례 돌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6.1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선병원재단 유성선치과병원이 구강악안면외과 윤선웅 부장의 임플란트 수술이 10,000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

현재 치과치료를 대표하는 술식으로는 ”임플란트“가 가장 대표적이다 . 이렇게 대중화가 되고 중요성이 강조되는 만큼 ”임플란트 “는 필수 치과진료 과목으로 자리 잡고 있다.

임플란트 수술은 손상 또는 결손 된 치아를 복구하고 보완하기 위해 인공임플란트를 사용하는 치과 수술로 환자들에게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구강 건강을 제공함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임플란트 수술은 개개인의 구강 상태와 요구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시행될 수 있으며, 정밀한 계획과 전문적인 기술이 요구되는 까다로운 수술이다.

유성선치과병원은 건강보험 적용의 임플란트 진행은 물론 상악동 골이식, 치조골 이식, 전신질환자, 만성치주염환자 등 임플란트 난케이스에 대하여 전문적인 치료 및 수술이 가능하고, 1차 임플란트 수술에 실패한 임플란트 환자의 재식립도 가능하여 많은 환자들의 구강 건강을 되찾아 주고 있다.

또한 최신 장비와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며 환자들이 치료 과정에서 최대한의 편안함과 안심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유성선치과병원 구강악안면외과 윤선웅 부장은 “환자 개개인 마다 치료 및 수술이 다르게 진행되고 임플란트는 뼈 안에 식립되어 보다 예민하기 때문에 의료진의 수술 기술과 재료의 사용 , 많은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치료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하였으며, “앞으로 병원을 찾는 환자분들에게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