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신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한 국수 데이’ 운영
상태바
공주시 신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한 국수 데이’ 운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6.1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공주시 신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한 국수 데이’ 운영공주시 신관동(동장 김규태)은 지난 18일 신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소금종)에서 관내 어르신 150명에게 국수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이날 행사는 배꼽부엉이(한식당)에서 음식을 제공하고 신관동 체육회(회장 김영호)에서 얼음물(150개), 합동새마을금고에서 백설기 떡(150개), 단과일카페에서 컵과일(150개)을 후원했다. 소금종 회장은 “지난 5월 자장면 나눔에 이어 이번 국수 나눔행사 등 매월 신관동 관내 어르신들에 대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김규태 신관동장은 “항상 지역을 위해 힘쓰고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 기관단체와 자원봉사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관내 어르신들에 대한 다양한 지원이 꾸준히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한 국수 데이’ 

공주시 신관동(동장 김규태)은 지난 18일 신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소금종)에서 관내 어르신 150명에게 국수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배꼽부엉이(한식당)에서 음식을 제공하고 신관동 체육회(회장 김영호)에서 얼음물(150개), 합동새마을금고에서 백설기 떡(150개), 단과일카페에서 컵과일(150개)을 후원했다.

소금종 회장은 “지난 5월 자장면 나눔에 이어 이번 국수 나눔행사 등 매월 신관동 관내 어르신들에 대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규태 신관동장은 “항상 지역을 위해 힘쓰고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 기관단체와 자원봉사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관내 어르신들에 대한 다양한 지원이 꾸준히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