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2023 테미오래 광복절 이벤트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2023 테미오래 광복절 이벤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8.07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5일 광복 78주년 기념, 테미오래에서 이벤트 진행...
관사촌 내부에 비치된 광복절 관련 퀴즈풀이 투어 및 선물 증정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백춘희)이 수탁운영하는 대전광역시 테미오래는 8월 15일 광복절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방문해주신 방문객을 위한 선물 및 추억의 음료를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광복절 포스터
광복절 포스터

퀴즈 풀이 투어는 테미오래 도지사공관, 1호, 2호, 5호, 6호 내부에서 진행되며 비치된 퀴즈 종이에 답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답을 모두 맞힌 방문객에게는 2호 관사에서 선물을 증정한다. 

아울러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미오래 광복절 행사 사진을 SNS에 게시하면 테미오래 담당자가 확인 후,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테미오래는 10개의 관사촌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상 속 역사문화공간인 근현대전시관(도지사공관, 1, 2, 5, 6호 관사)이며 전시 관람 및 체험이 가능하다. 스탬프 투어 또한 근현대전시관에 포함된 관사에서 가능하다. 

그 중 2호 관사는 테미놀이터로 어린이전용 전시관이니 참고해서 이용바라며 2호 관사 정원에서는 보물찾기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다.

시민에게 열린 문화예술 쉼터(7~9호 관사)로 구성되어 있고 현재 7호 관사는 테미살롱으로 무료 카페 운영 중이며, 8호 관사인 테미공방에서는 공방 단체가 입주해서 운영 중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테미오래 운영센터(042-335-5704) 또는 대전광역시 테미오래 홈페이지(www.temiora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