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예술의전당, 다양한 답을 생각할 수 있는 인형극 '어디로 가야하지?' 공연
상태바
대전예술의전당, 다양한 답을 생각할 수 있는 인형극 '어디로 가야하지?' 공연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8.30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말레이시아 작가 ‘유소프 가자’의 그림동화 ‘코끼리 동산’을 모티브로 재창작한 인형극 '어디로 가야하지?'가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오는 9월2일 오후 3시에 관객들과 만난다. 

인형극 '어디로 가야하지?'무분별한 개발로 살곳이 사라지게 된 동물과 사람의 모습을 보여주며 환경파괴에 대한 경각심을 알려주는 의미 있는 공연이다. 

인형극 '어디로 가야하지?' 포스터
인형극 '어디로 가야하지?' 포스터

대전예술의전당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노자와 베토벤]을 8월 29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 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이 공연은 2008년 ‘작은아이가 큰 어른처럼 큰 어른이 작은 아이처럼’이라는 모토로 창단된 ‘창작놀터극단 야’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어린이들에게 질문을 던저 스스로 다양한 생각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한 작품이다.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는 사업으로 티켓은 R석 2만원, S석 1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전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daejeon.go.kr/dja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