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제8회 논산시복지박람회 개최
상태바
논산시, 제8회 논산시복지박람회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8.3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나은 복지 더 나은 논산 행복한 시민’
9월 2일 토요일 논산시민가족공원에서 진행… 다양한 체험ㆍ전시ㆍ이벤트 마련돼

[논산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논산시(시장 백성현)가 다가오는 9월 2일 논산시민가족공원에서 ‘제8회 논산시 복지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더 나은 복지, 더 나은 논산, 행복한 시민’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종사자ㆍ시민사회가 만드는 교류의 장으로 마련됐다.

제8회 논산시복지박람회 포스터
제8회 논산시복지박람회 포스터

시는 박람회를 통해 종사자들의 사기를 진작하는 것은 물론 시민들에게 다양한 사회보장 서비스를 홍보하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축제와 같은 시간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총 47개의 복지 관련 기관이 홍보ㆍ체험부스를 운영하며 △지구사랑 환경 작품 전시 △아이스팩 방향제ㆍ포토머그컵 만들기 등의 전시 및 체험 부스를 비롯해 △버블ㆍ마임쇼 △에어바운스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박람회 방문객을 맞이한다.

또한 장애체험, 기부체험 등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도를 증진하는 체험 마당과 각종 퍼포먼스, 희망과 소통의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논산시의 복지 서비스를 바로 알고, 겪어보고,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토요일 오전, 가족들과 시민가족공원으로 오셔서 박람회를 즐기시면 뜻깊은 주말을 만드실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