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인 금산군수, 제41회 금산세계인삼축제 성공 기원 한화이글스 시구
상태바
박범인 금산군수, 제41회 금산세계인삼축제 성공 기원 한화이글스 시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9.0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3) 사(4)러 오(5)세요’ 등번호 345번 유니폼 착용, 축제 및 금산인삼 홍보

[금산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박범인 금산군수는 제41회 금산세계인삼축제 성공 개최를 위해 지난 5일 한화 이글스와 SSG 랜더스의 경기가 펼쳐진 대전 이글스파크에서 시구에 참여했다.

이날 박 군수는 등번호 345번이 달린 한화 이글스 유니폼을 입었으며 일일 해설로도 참여해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축제 및 금산인삼을 알렸다. 

등번호 345의 의미는 ‘삼(3) 사(4)러 오(5)세요’의 뜻이 담겼으며 올해 개그맨 황제성이 출연한 금산인삼 광고영상의 345 댄스를 통해 선보여졌다. 

이외에도 금산군청 직원 40여 명이 축제 티셔츠를 입고 경기장을 찾아 응원에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군은 올해 세계화 원년으로 열리는 제41회 금산세계인삼축제를 알리기 위해 국제 네트워크를 총동원해 외신기자‧교류도시‧단체 초청, 문화탐방, 관광객 모집, 유학생 프로그램, 학술 세미나, 체험 등에 나서고 있다. 

또한, 관광박람회 참가, 축제 티셔츠 착용, 향우회 홍보단 지원, 온오프라인 홍보 등 축제를 알리기 위해 총력 대응하고 있다. 

박범인 금산군수는 “하늘선물 금산인삼의 고장 금산군은 생명의 고향”이라며 “금산에서의 하루가 미래를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금산세계인삼축제가 글로벌 축제로 발돋움하기 위해 IT 접목 콘텐츠 및 인삼 활용 음식 등을 풍족하게 준비하고 있다”며 “축제 기간 금산을 방문하셔서 직접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41회 금산세계인삼축제는 ‘엄마, 행복하세요’를 주제로 오는 10월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금산세계인삼엑스포 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