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선병원 2023 대전광역시 유성구 의사회 연수교육 개최
상태바
유성선병원 2023 대전광역시 유성구 의사회 연수교육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11.0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유성선병원(병원장 한호성)이 31일(화 ) 유성구의사회와 공동으로 주관·기획하는 연수교육에 60여 명의 로컬 의원 개원의들이 참여하면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연수교육은 유성선병원의 부인과, 정형외과 , 소화기내과 전문의 3명의 강의로 구성되어 , 지역사회의 종합 의료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지역 내 개원의와 최신 의료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세부적 강좌 주제로는 만성골반통의 이해와 치료(부인과 변승원 전문의 ), 무지외반증의 치료(정형외과 배승환 전문의 ), 조기위암의 진단과 치료(소화기내과 김새희 전문의 ) 등이다. 교육을 통해 이루어진 긍정적인 평가로는 해결되지 않았던 의학적 호기심과 치료법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되었다는 긍정적인 평가가 즐비했다 .

교육에 참석한 한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종료되고 대면 강의로 돌아오면서 교육의 집중도가 크게 향상된 것 같아 기쁘다 . 앞으로 이런 훌룡한 교육 기회를 더 많이 경험하고 싶어졌다.”라고 전했다 .

유성선병원 한호성 병원장은 “우리 지역사회의 의료를 책임지는 동반자로서 소통하고 지역의료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소통의 기회를 많이 갖고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병원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