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교육지원청 교육취약가정 학생을 위해 지역기관과 함께하다
상태바
천안교육지원청 교육취약가정 학생을 위해 지역기관과 함께하다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12.0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박종덕)은 12월 7일(목) 천안교육지원청에서 구공스테이(대표 김덕기)가 굿네이버스 충청본부에 기탁한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받아 교육취약가정 학생 20명에게 ‘Stay hope 키트’를 제작하여 각 가정에 택배로 직접 지원할 예정이다.

구공스테이 김덕기 대표와 굿네이버스 김대용 충청본부장은 “Stay hope 키트 제작 기금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 교육취약가정 학생이 희망을 갖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한다”며, 지역 내 교육취약 가정 학생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굿네이버스와 협력할 뜻을 내비쳤다. 또한 김대용 굿네이버스 충청본부장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교육취약 가정의 학생들을 위해 함께 지속적인 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종덕 교육장은 “지역 내 교육취약가정 학생에게 Stay hope 키트를 지원해주신 구공스테이와 굿네이버스 충청본부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충청본부를 비롯한 다양한 지역기관과 함께 행복한 천안 교육의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고 구축된 거버넌스를 통해 촘촘한 교육 지원 체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천안교육지원청 교육복지지원센터에서는 학교 내 교육취약가정, 긴급위기가정, 사각지대의 학생들을 발굴하여 지역의 다양한 기관과 함께 상황과 욕구에 맞는 자원을 연계하여 도움을 주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