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생명나노과학대학 학생회 임원들, 이택구 예비후보 지지선언 및 간담회
상태바
한남대 생명나노과학대학 학생회 임원들, 이택구 예비후보 지지선언 및 간담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1.2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예비후보 학생들과 격의 없는 담소 나누며 소통 시간 가져
​​​​​​​이 예비후보 “대학생들이 도전할 수 있는 환경 조성 할 것”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이택구 국민의힘 대전 서구(을) 예비후보가 지역 대학생들과 만나 “대학생들이 마음껏 도전하고 마음껏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한남대학교 생명나노과학대학 학생회 임원들은 22일 오후 2시 서구미래캠프에서 이 예비후보와 만나 지지를 선언하고 정책간담회에서 다양한 정책을 건의했다. 

이날 지지선언 및 정책간담회는 학생들과의 격의 없이 편안하게 일상적인 담소를 통해 지역 대학생들의 삶과 고민을 직접 듣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생명나노과학대학 학생들은 학교생활과 관련해 대화를 나누면서 정책적인 자문을 얻기도 했다.

이 예비후보는 “대전시에 있는 동안 ‘청년월세지원사업’을 지난해 1200명에서 3000명으로 확대했고 청년내일희망카드, 대전형코업 청년뉴리더 양성사업 등 다양한 정책을 펼쳐왔었다”며 “앞으로 지역 대학생들이 꿈을 갖고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정치인이 될 것”이라고 대학생들과 약속했다. 

한편, 이 예비후보는 앞으로 청년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충분히 경청하고 대화를 나누면서 ▲진로 및 취‧창업 ▲학자금 ▲주거 및 생활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정책을 ‘제대로’, ‘빠르게’ 만들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