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 어쩌다밴드 재능기부 콘서트 수익금 전달
상태바
청양 어쩌다밴드 재능기부 콘서트 수익금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3.1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청양 어쩌다밴드 재능기부 콘서트 수익금 전달
청양 어쩌다밴드 재능기부 콘서트 수익금 전달

청양지역에서 활동하는 어쩌다밴드(청양군밴드연합회 소속)가 지난 13일 청양군을 방문해 재능기부 콘서트 수익금을 전액 기부했다.

어쩌다밴드는 지난달 28일 청양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우리의 사랑이 필요할 때, 어쩌다밴드-첫 번째 이야기’라는 주제로 조손가정을 돕기 위한 재능기부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공연은 청양새마을금고(이사장 안계호) 후원으로 이뤄졌으며, 전체 수익금은 173만 2,000원이다.

어쩌다밴드가 전달한 수익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청양지역 조손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어쩌다밴드는 청양군밴드연합회(회장 최순우) 소속 단체로 지역 내 관광지와 길거리 공연으로 청양 홍보는 물론 이색적인 즐길 거리를 선사하면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 청양새마을금고는 사랑의 연탄배달, 사랑의 좀도리 운동, 소년소녀가장 후원 등 복지사업을 전개하면서 지역 주민들의 상처와 눈물을 어루만지고 있다.

청양새마을금고와 어쩌다밴드는 이번 공연을 계기로 지역 내 조손가정을 돕기 위한 공연을 계속 전개할 예정이다.

김돈곤 군수는 “따뜻한 공동체의 마음으로 재능기부 공연에 나선 어쩌다밴드와 새마을금고의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군내 조손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