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4월 직원모임 개최
상태바
홍성군, 4월 직원모임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4.01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불은 언제 어디서 날지 예고가 없습니다. 지난해 4월 발생한 서부면 대형산불을 반면교사 삼아 범군민 산불 예방 참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1일 군청 대강당에서 열린 4월 직원모임에서 이같이 밝히고 산불 예찰활동 강화와 주민 홍보에 힘써줄 것을 주문했다.

이날 직원모임에서는 서부면 산불발생 1주기를 맞아 주민들의 아픔을 보듬고 산불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제작한 산불예방 홍보영상을 시청하고 3월 한 달간의 홍성군정 전반이 담긴 군정뉴스를 시청했다.

또한 효행과 사회봉사, 지역발전, 군민안전 및 생명보호 등 군정발전 유공에 기여한 군민 6명(최복임, 한묘현, 최문호, 김동록, 복현수, 박규철)에게 표창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군수는 오는 4월 10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차질이 없도록 법령과 지침을 숙지하고, 전 공직자들이 선거중립의 의무를 준수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본격적인 영농기를 맞아 적기에 농업용수가 공급될 수 있도록 농업용 수리시설물을 철저히 점검하고, 군에서 시행하는 사업과 군정 홍보사항을 언론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해 줄 것을 주문했다.

끝으로 “재난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실효성 있는 집중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재난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적극행정과 행정혁신으로 공공서비스의 질을 개선하여 우수한 성과를 이어 나가도록 적극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