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세종시 후보자 일제히 사전투표 참여
상태바
국민의힘 세종시 후보자 일제히 사전투표 참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4.05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사전투표 첫날인 5일, 국민의힘 세종시갑 류제화 후보와 세종시을 이준배 후보는 일제히 사전투표소를 찾아 투표하며 사전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사전투표 첫날인 4월 5일, 오전 6시부터 시작된 투표는 전국 평균 투표율이 지난 총선과 대선, 그리고 지방선거 투표율과 비교해 오전 7시 현재, 동시간대 가장 높은 투표율을 보이며 시작했다. 

이준배 후보(오른쪽)

국민의힘 세종 ‘필승’ 선대위는 당원, 당직자대상으로 투표참여 캠페인을 실시해 “기호2번 국민의힘 후보에게 세종을 위해 일 시킬 수 있도록 투표에 참여해 달라”고 독려하고 있다. 

당원 및 지지자를 통해 투표인증샷 SNS 게시 등 투표참여 독려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국민의힘은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을 비롯해 전국 후보자들이 일제히 사전투표에 참여했다. 

세종시을 이준배 후보는 너비뜰사거리에서 아침인사를 한 후 오전 8시, 조치원읍 행정복지센터 3층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했다. 

류제화 후보(오른쪽)

세종시갑 류제화 후보는 반곡동 아침인사를 시작으로 부강장날, 보람동 상가인사를 마치고 오후 1시 45분, 한솔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정음관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했다. 

오늘과 내일(4월 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사전투표는 신분증만 지참하면 전국 사전투표소 어디에서든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