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제19회 예산군수배 예당전국낚시대회 성료
상태바
예산군, 제19회 예산군수배 예당전국낚시대회 성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4.1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예산군은 지난 13일 전국 최대 규모인 예당저수지에서 ‘제19회 예산군수배 예당전국낚시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19회를 맞는 예당전국낚시대회는 500여명의 전국 낚시 동호인과 관광객이 참가하는 명실상부한 전국 최고의 민물낚시대회로 국민 레저활동에 부응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함께 진행됐다.

특히 대회에 참가한 강태공들에게 낚시의 손맛과 함께 예산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예당어죽과 민물새우 튀김 등 다양한 먹거리 시식을 통해 지역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 결과 경기도 용인시에 거주하는 박철원 씨가 45.2㎝의 붕어를 낚아 1위의 주인공을 차지했으며, 2위는 김종원 씨로 44.2㎝의 붕어를 낚았고 3위는 노한식 씨가 42.7㎝ 붕어를 낚으면서 차지했다.

1, 2, 3위 수상자들은 각각 500만원,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과 트로피를 받았다.

최재구 군수는 “온천과 황새의 고장 예산에서 펼쳐진 전국 최고 민물낚시대회를 찾아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낚시대회와 함께 예산의 볼거리인 출렁다리, 음악분수와 함께 예당호 모노레일도 운행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라고 앞으로도 더 발전하는 낚시대회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