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대, 재학생 홍보단 '라이즈업(Rise-UP)' 출범
상태바
나사렛대, 재학생 홍보단 '라이즈업(Rise-UP)' 출범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4.30 0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대사 및 예체능 재능 기부 서포터즈단 구성, 대학홍보 활성화 기대

[천안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김경수 총장이 라이즈업 1기 위촉장을 직접 수여하고 있다.
김경수 총장이 라이즈업 1기 위촉장을 직접 수여하고 있다.

나사렛대학교(총장 김경수)는 29일 경건관에서 교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홍보 서포터즈단 '라이즈업(Rise up)' 1기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위촉식은 나사렛대학교 홍보대사 나비(Na-Be), 실용음악전공 소속 재학생(슈퍼밴드), 태권도학과 태권도시범단(태권V) 소속 재학생 등 4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이번 위촉식에서는 김경수 총장이 직접 위촉장을 수여하면서 “나사렛대학교의 대표 얼굴로서 방문객들에게 본교의 매력을 알리고, 나사렛대학교 재학생으로서의 자긍심을 높이는 데 중요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표했다. 

재학생 서포터즈 라이즈업 1기 단원 모두가 힘찬 출발을 다짐하고 있다.

재학생 서포터즈단 '라이즈업'은 의전 경험이 풍부하고, 예체능 재능이 뛰어난 재학생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앞으로 캠퍼스를 방문하는 고교등을 대상으로 전공체험프로그램, 미니공연, 태권도 시범, 캠퍼스투어 등 행사의 스태프로 참여할 예정이며, 본교의 장학제도, 입학정보, 취업정보 등을 소개하는 홍보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본 위촉식에 참석한 나사렛대학교 홍보대사(Na-Be) 배가을 학생(3학년)은 "다양한 전공소속의 서포터즈 학생들과 함께 활동하게 되어 기쁘고, 재능이 뛰어난 친구들과 함께 해 본교 방문하는 분들을 더욱 다채롭게 맞이할 수 있어 기대된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재학생이 대학홍보의 주축으로 참여하는 이번 나사렛대 재학생 서포터즈 라이즈업의 출발로 대학 홍보의 신선한 변화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