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서부보훈지청, 어버이날 맞이 국가유공자 위문
상태바
충남서부보훈지청, 어버이날 맞이 국가유공자 위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5.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충남서부보훈지청, 어버이날 맞이 국가유공자 위문  국가보훈부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서정미)는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예산군에 거주하는 참전유공자 고령 부부 세대를 방문하여 카네이션과 이불을 전달하며 위문을 실시했다.   서정미 지청장은 올해 100세를 맞이한 6.25 참전유공자 한○○ 어르신 부부의 건강과 안부를 확인하며 나라를 위한 희생과 헌신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한○○ 어르신은 “자녀들이 멀리 살다 보니 찾아오는 사람도 없고 해서 적적했는데 이렇게 지청장님이 관심을 가지고 직접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서부보훈지청은 국가유공자 등 보훈가족 분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내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하게 살피며, 나라를 위한 희생과 헌신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보훈대상자 위문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어버이날 맞이 국가유공자 위문 

국가보훈부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서정미)는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예산군에 거주하는 참전유공자 고령 부부 세대를 방문하여 카네이션과 이불을 전달하며 위문을 실시했다.

서정미 지청장은 올해 100세를 맞이한 6.25 참전유공자 한○○ 어르신 부부의 건강과 안부를 확인하며 나라를 위한 희생과 헌신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한○○ 어르신은 “자녀들이 멀리 살다 보니 찾아오는 사람도 없고 해서 적적했는데 이렇게 지청장님이 관심을 가지고 직접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서부보훈지청은 국가유공자 등 보훈가족 분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내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하게 살피며, 나라를 위한 희생과 헌신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보훈대상자 위문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