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오는 23~26일 청년예술인지원사업 '아우디레' 공연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오는 23~26일 청년예술인지원사업 '아우디레' 공연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5.22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문화재단 2024년도 청년예술인지원사업 공연예술분야 최초지원으로 선정된 임은총 배우의 첫 연출작인 ‘아우디레(Audire)’공연을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드림아트홀(대전 중구 선화서로2)에서 개최한다. 

청력, 경청하다는 뜻으로 쓰이는 아우디레(Audire)는 오디션(audition)의 어원이 되는 라틴어로, 이번 공연은‘오디션 준비과정을 공연화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에서 기획되었다. 

아우디레 공연 포스터
아우디레 공연 포스터

‘아우디레’공연은 유명 연출의 작품으로 세간에 떠들썩한 대형 공연 최종 오디션에 최종 심사를 위해 모인 네 명의 배우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준비한 연기와 특기를 연습하며 본인의 순서를 기다리는 경쟁자들이 모여있는 불편한 대기실 속, 피할 수 없는 경쟁에서의 패배나 자괴감이 아닌 더 나은 미래를 그려가길 바라는 희망 메시지를 담고 있다. 

대전 청년연극인 임은총은 이번 공연을 연출하며 “공연을 접한 모두가 다시금 열정에 불이 붙고, 무대 위 배우들을 이해하며 응원하듯이 열정을 가진 서로를 응원하길 바란다”며 첫 공연의 포부를 밝혔다. 

이번 공연은 극작·연출 임은총, 드라마트루그 신지원, 예술감독 남명옥, 배우 김선옥, 김은혁, 전아라, 최한솔이 출연하는 연극으로 8세 이상 관람, 전좌석 3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