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개교 58주년 기념식 및 제2체육관 개관식
상태바
한남대, 개교 58주년 기념식 및 제2체육관 개관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4.04.09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9일 한남대 개교58주년 기념 감사예배에서 인사말을 하는 정삼수 대전기독학원 이사장.
한남대(총장 김형태)는 9일 개교 58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갖고 근속 교직원 및 우수직원 표창, 미천장학회 장학금 수여 등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수업평가 우수교원에는 이진권(경찰행정학과), 박성하(산업경영공학과) 교수, 연구업적 우수교원에는 이제헌(무역학과), 이승호(화학과) 교수가 각각 수상했다.

9일 한남대 개교58주년 기념 감사예배에서 김형태 총장(왼쪽)이 우수직원 표창을 하고 있다.
장기근속교직원에는 프랑스어문학과 강형식 교수 외 29명, 우수직원에는 학사관리팀 조현일 차장 외 10명, 우수조교에는 김보람 조교 외 9명 등이 표창을 받았다. 또한 미천장학회(위원장 이락원)는 회계학과 4학년 권승용 학생 외 9명에게 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9일 한남대 글로벌캠퍼스 제2체육관 개관식에서 인사말을 하는 김형태 총장.
이어서 글로벌캠퍼스 제2체육관 개관 축하 행사가 열렸다. 옛 대전국제학교 부지인 한남대 글로벌캠퍼스 내에 위치한 제2체육관은 배구, 농구, 배드민턴 등을 할 수 있는 종합체육공간과 헬스장, 탁구장, 세미나실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제2체육관 제막식 모습.
김형태 총장은 이날 "개교 58주년을 맞는 지금 대학을 둘러싼 환경이 만만치 않다"며 "그러나 위기를 기회로 변화시키는 한남의 저력으로 한남 100년을 향해 힘차게 달려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