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평생교육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찾아가는 평생교육프로그램 운영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02.0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학생교육문화원, 아동 · 노인복지기관 대상 13일까지 접수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전태훈)은 대전지역 아동복지기관(지역아동센터) 및 노인복지기관을 대상으로 2009년도 찾아가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오는 신청받는다고 밝혔다.

소외계층을 위해 무료로 운영되는 이번 강좌는 팩스를 통해 프로그램 개설 수요 신청을 받은 뒤 6개 아동복지기관, 2개 노인복지기관 을 선정하게 되며 전문 강사가 선정된 복지기관을 직접 방문하여 운영한다.

선정된 6개 아동복지기관은 2개의 프로그램을 묶어서 16회씩 운영하게 되며, 강좌 내용은 동화구연+종이접기, 칼라점토+동화구연, 동화구연+스토리매직, POP예쁜글씨+폼아트, 스토리매직+요술풍선, 한자지도 등 다양한 강좌로 구성되며 노인복지기관은 동화구연, 종이접기, 발마사지, 노래교실 강좌 중 선정된 2개 기관에서 신청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기관에서는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http://www.djsecc.or.kr/새소식)의 ‘복지기관 프로그램 개설 수요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오는 13일(금)까지 팩스(Fax 229-1460)로 신청하면 된다.

대전학생교육문화원 관계자는 "소외 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평생교육프로그램에 복지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참여 아동과 노인들에게는 평생학습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