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공설운동장서 어린이 큰잔치 개최
상태바
논산시, 공설운동장서 어린이 큰잔치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5.04.30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논산 = 이준희 기자] 

지난해 어린이 큰잔치.
논산시(시장 황명선)는 제93회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 오전 9시 30분부터 공설운동장에서 논산시 어린이 큰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논산시 주최, 논산시 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행복한 아동, 존중받는 아동’을 주제로 식전행사와 기념식, 무대행사와 체험행사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축제의 장으로 열린다.

웃다리사물놀이, 청소년댄스공연 등 식전행사로 분위기를 돋운 후 기념식에서는 평소 품행이 바르고 예절과 질서를 잘 지킨 모범어린이 22명과 아동복지증진 유공자 등 3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한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진행되는 무대행사에서는 어린이 태권도시범, 탑벨리댄스, 재롱둥이 율동공연 등 신나는 축하공연을 선보여 아이들과 온가족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유치부와 초등부가 체험할 수 있는 사이언스 체험과 공예체험마당, 또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는 벼룩시장, 에어바운스, 페이스페인팅 등 온가족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황명선 시장은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축제에서 온가족이 행복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며 “어린이가 마음껏 자신의 꿈을 키우고, 그 꿈을 이루어 나갈 수 있는 논산만들기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