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병원, 병동명칭 변경
상태바
충남대병원, 병동명칭 변경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5.12.30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충남대학교병원(원장 김봉옥)은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환자들이 입원하고 있는 병동 및 병실을 찾을 수 있도록 2016년 1월 1일부터 병동 및 병실번호를 변경하기로 했다.

이번 병동 및 병실 번호의 새로운 모델은 기존 병동 및 병실번호가 고객들에게 쉽게 인식되지 못하여 고객들이 병동 및 병실을 찾는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마련됐다.

김봉옥 병원장은 “ 이번 새로운 병동명 개발을 통하여 고객들이 병원 이용에 조금 더 편리해 질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하며 “새로운 병동명을 개발하는 프로세스 혁신 활동에 적극 동참해 주신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대학교병원은 고객들의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하여 하이패스 서비스 및 무인수납기 대상자 범위를 확대실시 하였으며, 또한 병원 각각의 건물들의 명칭 간소화 와 건물별 고유 숫자 표기 및 색상을 부여하여 고객들이 보다 알기쉽고 편리하게 원하는 목적지를 찾을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아니라, 지역번호를 누르지 않고 전국어디서나 연결 가능한 대표번호 1599-7123 운영 및 말로거는 전화서비스 1636+음성“충남대학교병원”를 실시하여 고객들이 조금 더 편리하게 콜센터에 접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외에도 고객 중심의 병원정책 구현을 위해 고객행복위원회를 출범하였으며, 다양한 예술작품 전시와 음악회 등을 개최하여 고객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2015년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CSI) 병원의료서비스업 부문에서 지방국립대병원 1위(전국 6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