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지역혁신센터 OPEN LAB 개최
상태바
공주대, 지역혁신센터 OPEN LAB 개최
  • 김성배 기자
  • 승인 2016.01.29 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공주 = 김성배 기자]

공주대자동차 의장 및 편의부품 지역혁신센터(센터장 전용두)는 기업지원 장비구축 완료에 따른 센터 장비 및 서비스 홍보를 위하여 지난 1월 26일 OPEN LAB.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식전 행사로 자동차 부품기업 CEO 및 임원을 대상으로 하는“자율주행기술 동향(강사 : 대구 지능형자동차부품진흥원 허경국 본부장)”특강을 실시하였으며, 메인 행사로는 사업 선정(2009년) 이래 7년 동안 구축한 기업지원 장비(20종, 예산 약 30억원 투입)에 대한 도입완료 보고회를 실시했다.

장비도입 보고회는 충남도청 관계자를 비롯한 참여기업 대표, 자동차 부품기업 관계자, 공주대학교 참여교수·연구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공과대학 최병관 학장의 축사, 장비도입 경과보고 발표, 참여기업 및 기업지원 관계자분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 장비시연 및 설명회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센터 설립이래 관심과 참여를 아끼지 않은 우수 참여기업 6곳(㈜서연이화, 대원강업㈜, ㈜디에스시, 대일공업㈜, ㈜케이디, ㈜오스템)과 기업지원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장비납품업체 대표 등 5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함으로써, 센터의 인프라구축 완성을 위하여 도움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자동차 의장 및 편의부품 지역혁신센터는 충청남도의 전략산업인 자동차·부품산업 활성화를 위한 산업통상자원부 지원사업으로 충청남도와 천안시, 공주시가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