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을 살리고 지켜주는 엔진오일이 있습니다
상태바
환경을 살리고 지켜주는 엔진오일이 있습니다
  • 강현준 기자
  • 승인 2010.11.0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회 주입 5만km 주행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

환경보호는 이제 이 지구에 사는 모든 존재들의 필수 불가결한 과제가 됐습니다.

지금 이대로 가다가는 지구 환경의 파괴는 불보듯 뻔하며 인류는 결국 종말을 맞이 할 것입니다.

이미 선진국에서는 피부암이 전체암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점점 더 늘어가고 있으며 오존층 파괴도 급속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런 결과로 나타나는 것이 바로 지구가 더워지는 온난화입니다.

앞으로 머지않아서 지구는 더 더워질것이며 이는 심각한 생태계 파괴로 이어질 것입니다.

지금부터 하나둘씩 조심하거나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우리 후손에게 물려줄 자연은 썩은내 나는 쓰레기장 밖에는 없을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자연환경을 지키고 보호해주는 엔진오일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바로 1회 주입으로 5만km를 힘차고 부드럽게 주행한다는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이 그것입니다.  

자연환경을 살리고 지켜주는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

왜 이 엔진오일이 환경을 살리고 보호해 주는 오일인지 하나씩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폐엔진오일이 10분의 1로 줄어 들기 때문입니다.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은 교환주기가 일반오일의 10배인 5만km입니다. 일반오일의 경우에는 5,000km마다 오일을 빼버리기 때문에 거기서 나오는 폐엔진오일이 어마어마합니다.

이렇게 빼낸 엔진오일은 농업용 기계 연료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얼마나 많은 매연이 나오겠습니까? 요즘은 모두 환경보호차원에서 디젤연료도 바이오디젤 연료를 개발하고 사용하고 있는데 폐엔진오일로 만든 연료가 좋겠습니까? 공해유발은 당연한 것입니다.  

5만km를 주행하는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은 환경도 지키고 돈도 벌어 준다.

둘째, 매연이나 유해물질 발생이 거의 없습니다.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은 탁월한 성분들이 들어 있어서 연료가 폭발할때 나오는 유해 배기가스의 발생을 현저하게 줄여 줍니다. 일단 교환을 해보면 매연발생이 확 줄어 들고 이산화탄소의 배출량도 대폭 감소합니다. 따라서 엔진오일 하나만 좋은 것을 사용해도 환경오염을 방지 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특히 오래된 차량일수록 엔진내부에 슬러지가 많이 생겨서 공해물질의 배출이 많아지는데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을 사용하면 이런 문제가 사라지게 됩니다. 오래된 차들은 엔진에 관해서는 각별하게 신경을 써야 합니다. 자신의 차량이 망가지는 것 뿐만 아니라 그 차량때문에 환경도 오염되기 때문입니다.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로 교환한 차량. 운전이 즐거워진다.

셋째, 연비가 좋아지기 때문에 연료 사용이 줄어듭니다. 공해를 유발하는 대부분의 요인이 바로 자동차라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 우리나라에서도 자전거 타기운동이 적극적으로 펼쳐지고 있는 것입니다. 연료사용이 줄기 때문에 당연히 공해발생도 감소합니다.

자동차는 움직이는 순간부터 공해물질을 발생시키기에 되도록이면 운행을 중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현대생활에서 자동차는 필수이기때문에 엔진오일만이라도 좋은 엔진오일을 써서 공해발생을 줄여야 합니다.

넷째, 폐오일필터의 발생도 5분의 1로 줄어 듭니다. 일반엔진오일은 5천km마다 교환하면서 오일필터도 빼버립니다. 하지만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은 슬러지 발생이 거의 없기때문에 오일필터도 2만5천km마다 교환하면 됩니다.

일반 엔진오일을 사용한 차량의 오일필터를 분해해 봤는데 엔진찌꺼기 즉, 슬러지가 엄청나게 나왔습니다. 이 슬러지들이 엔진을 망가뜨리는 주범이 됩니다. 그런데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은 이런 슬러지가 없기때문에 오일필터 사용도 5분의 1로 줄여 줍니다. 폐오일필터가 환경을 오염시키는 것은 당연합니다.  

저급 엔진오일 사용으로 슬러지가 잔뜩 생겼다.

다섯째, 소음과 진동이 줄어 들어 쾌적한 운전환경을 제공합니다. 오래된 자동차를 운전 해본 분들이 가장 많이 느끼는 점은 자동차 소음과 진동이 심해졌다는 것입니다. 새차일 때에는 조용했는데 연식이 될 수록 자동차가 시끄러워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운전할때 기분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기회가 되면 새차로 바꿔야지 하면서 애마에 대한 애정이 점점 식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을 사용하면 이런 소음과 진동을 잡아주기 때문에 운전하는데 기분이 좋아지게 됩니다. 다시말해 운전하고 싶어진다는 것입니다. 정말 엔진오일 하나만 갈았는데도 이렇게 자동차가 달라지니까 기분이 최고가 됩니다.

이렇게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은 환경을 살리고 지켜주는 탁월한 엔진오일인것입니다.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이 추구하는 아름다운 자연환경.

지금 많은 분들이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의 탁월한 가치를 인정하고 신뢰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분들이야말로 환경을 살리는 진정한 파수꾼들입니다.

엔진오일 하나만으로도 환경보호를 할 수 있다니 정말 놀랍지 않으십니까?

이제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로 이 아름다운 금수강산을 지켜 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