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 '팀' 목소리 연기 캐스팅 확정
상태바
주인공 '팀' 목소리 연기 캐스팅 확정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07.1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찬 흥행배우 ‘박지빈’과 사랑스러운 소심쟁이 ‘팀’의 만남!!


감성적인 셀 애니메이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마법의 세계 녹터나>(수입: (주)코랄픽쳐스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 ‘팀’의 목소리 연기에 <꽃보다 남자>에서 여주인공 ‘잔디’의 남동생 역할로 사랑받았던 아역 배우 박지빈이 선정되어 또 한번 화제를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랑스러운 소심쟁이 주인공 ‘팀’ 역에 목소리 연기로 캐스팅 확정된 배우 박지빈은 앞서 드라마 <이산> <꽃보다 남자> <천추태후> 등 시청률이 높은 작품에서 맹활약하여 연기 잘하는 대표 적인 아역스타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박지빈은 이미 <키리쿠, 키리쿠>와 <샬롯의 거미줄> 등에서 목소리 연기를 훌륭하게 소화해 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 2006년 5월부터 매년 5월마다 방영되고 있는 MBC TV ‘휴먼 다큐 사랑’에서 올해는 “로봇다리 세진” 편의 나레이션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 프로그램의 출연료 전액과 자신의 사비를 모아 제작진을 통해 다큐 주연이었던 세진 군에게 성금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마음씀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배우 박지빈이다.

브라운관, 스크린, 무대를 오가면서 성인 연기자 못지 않은 놀라운 연기력을 과시해 뉴몬트리올 영화제 남우주연상 <안녕, 형아>, 2005년 KBS 연기대상 남자 청소년연기상, 2007년 MBC 연기대상 아역상 등을 수상하며 배우로서의 자질을 인정받아온 박지빈은 소심한 외톨이지만 사랑스러운 주인공 소년 ‘팀’의 목소리 연기를 맡아 더빙판 <마법의 세계 녹터나>에서도 개성 넘치는 재미와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