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 고객만족 서비스 전국 1위
상태바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 고객만족 서비스 전국 1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3.05.1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본부장 윤동기)는 지난 3월 4일부터 5월 3일까지 NH농협은행 1079개 영업점을 대상으로 실시한 고객만족 서비스 평가결과 93.9점을 받아 전국 17개 영업본부 중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연간 4회에 걸쳐 고객맞이,고객응대,고객배웅 등의 서비스기본매너와 뱅커로서의 상담능력을 평가하는 서비스모니터링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직접 업무처리의 만족도를 묻는 전화설문방식의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충남영업본부 윤동기 본부장(앞줄 가운데)과 직원들이 함게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금번 조사에서 충남본부는 고객만족을 선도하는 우수직원을 총 11명 배출하는 한편, 신종금융사기예방과 관련한 고객정보보호 노력등의 항목이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와 진정성 있는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일선영업점을 지원하는 부서에 대한 전화친절도 평가에서도 101점을 받아 고객과 직원에게 가장 친절하다는 평가를 얻어냈다.

윤동기 본부장은‘ 고객이 첫 번째, 고객을 제일로 생각하는 고객중심을 바탕으로 고객행복구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충남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 충남본부는 지난 1분기 종합업적평가에서도 전국 1위를 차지하며 마케팅경쟁력과 함께 서비스경쟁력을 두루 갖춘 명실상부한 농협은행 최우수 영업본부로 자리매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