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나, 이승기와 만나자마자 이별
상태바
이세나, 이승기와 만나자마자 이별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09.2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의 신곡‘우리 헤어지자’ 뮤비에서 연인 호흡


신예 이세나가 이승기의 신곡 ‘우리 헤어지자’ 뮤직비디오에서 가슴 아픈 사랑 연기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승기의 정규 4집 타이틀 ‘우리 헤어지자’는 발매 첫 주부터 각종 음반차트 상위에 랭크되며 각종 음악차트를 휩쓸고 있다. 또한 2분할 화면 속에 두 남녀의 섬세한 심리를 담은 독특한 형식의 뮤직비디오 또한 대중들에게 집중조명을 받고 있다.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남산과 삼청동, 가평 일대에서 이세나는 이승기는 연인으로 분해 뮤비 촬영을 마쳤다.

이번 뮤비는 이별한 두 사람이 사랑의 흔적이 남아있는 추억의 장소를 찾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촬영을 위해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이승기가 ‘우리 헤어지자’라는 말로 이별을 고하는 장면을 첫 신으로 촬영하게 돼 만나자마자 슬프게 이별을 맞이해 현장에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세나는 지난 뮤직비디오에서 슬픈 연기를 위해 실제로 이승기의 노래 ‘우리 헤어지자’를 들으며 감정을 잡기도 했다.

이세나는 “조용한 발라드인데도 노래가 중독성이 있어 계속 듣게 됐는데 감정이입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또한 이세나는 잔잔하게 흐르는 발라드의 분위기에 맞게 이별한 연인의 슬픈 감성을 절제된 연기로 표현해 촬영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