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요환, 도쿄돔 이벤트 이후
상태바
강요환, 도쿄돔 이벤트 이후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10.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대형음반사에서 러브콜 쇄도


강요환이 지난 9월 말과 10월 초에 걸쳐 펼친 일본의 공식 일정 이후 일본의 대형 음반 기획사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강요환은 지난 9월 25일 일본에 방문하여 29일 <애니메이션 ‘겨울연가’>의 일본 첫 방영 기념 도쿄돔 이벤트에서 배용준, 최지우 등과 함께 5만 여 관객 앞에 섰다. 강요환은 애니메이션에서 ‘상혁’ 역의 배우로서 다른 주연 배우들과 즐거운 토크쇼를 펼치는 가 하면 OST 가수로서 자신이 직접 작사한 ‘가슴이 말하죠’를 부르기도 해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한 강요환은 9월 27일과 10월 1일 이케부쿠로에서 열리는 겨울연가 사진전에서 라이브 무대를 갖고 팬사인회 및 악수회를 가졌다.

이 날 강요환은 사진전의 특설 무대에서 지난 8월 발표한 두 번째 싱글앨범의 신곡 및 겨울연가 OST 의 수록곡을 라이브로 불렀으며 앨범을 구매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사인회를 갖고 악수회를 가져 일본 현지에서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강요환은 이외에도 10월 1일 DATV의 개국파티에도 참석하여 레드카펫을 밟았으며 주간여성, 여성자신 등 일본의 유력 매체들과 10월 2일 개별 인터뷰를 가졌다.

BOF 관계자는 “일본 방문 전부터 일본의 대형 음반 기획사로부터 제의를 받아 왔으며 공식 일정이 끝난 후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어 차근차근 미팅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요환은 호텔리어의 OST를 시작으로 이미 일본에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작년 12월 14일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대형 콘서트 무대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해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최근에는 지난 8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앨범 ‘Step1’을 발표하고 지난 8월 14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여 일본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