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해피썸머페스티벌 키즈파크 중부권 최대규모 오픈
상태바
대전 해피썸머페스티벌 키즈파크 중부권 최대규모 오픈
  • 한상욱 기자
  • 승인 2013.07.10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행복한세상, 대전무역전시관서 중부권 최대규모 다채로운 이벤트 펼쳐저

[MBS 대전 = 한상욱 기자]


화창한 날씨 무더운 여름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도심 속 초대형 실내 놀이터가 2012년 크나큰 사랑을 얻고 2013년 해피썸머페스티발로 키즈파크와 야외수영장을 한번에 대전무역전시관에 오픈을 하여 중부권 일대에서 큰 주목을 이끌고 있다.

이번 행사는 중부권 최대규모로 대전무역전시관 실내 공간에 꾸며지며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에도 상관없이 실내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 도심속 부모와 아이들의 신나는 체험학습터로 자리매김 할 것이며 야외수영장인 워터파크 또한 도심속에서 즐기는 물놀이 공간으로 기대된다.

키즈파크에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놀이랜드 시설를 비롯하여, 8M가 넘는 어마어마한 높이의 초대형 에어바운스 슬라이드, 영.유아들을 위한 토들러존, 뛰면서 즐길수 있는 장애물 스포츠존,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니 전동차존까지 오감만족에 다채로운 이벤트로 아이도 어른도 모두 즐거워지는 신개념 놀이동산으로 더욱 주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야외수영장은 8M 넘는 대형 에어슬라이드의 스릴을 맛볼 수 있으며 조립식 수영장에 아이들과 부모님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안전하고 깨끗한 수질 관리로 쾌적한 환경을 대전시민분들게 제공해 드리고자 한다.

기존의 키즈파크와는 달리 시간제한 없이 이용가능 한 본 행사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최.주관사인 (주)행복한세상 전시사업부(대표전화 1588-928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