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란제리 특집전 펼쳐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란제리 특집전 펼쳐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3.07.3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점장 오일균)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고객의 발걸음을 멈추게 만든다.

일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와코루 균일가전이 지하 충층행사장에서 열리고 2층 행사장에서는 비너스, 비비안, 트라이엄프 브랜드가 참여한 란제리 특집전이 펼쳐진다.

또한 4층 행사장에서는 매긴나잇브릿지, 플라스틱아일랜드 특집전이 진행된다.

5층 행사장에서는 폴로, 본, 타미힐피거,지오지아, 써스데이아일랜드가 참여하는 남성캐주얼특집전이 펼쳐져 남성들의 알뜰구매를 돕는다.

이외에도 7층 행사장에서는 코데즈컴바인포맨 특집전이 열리며, 르꼬끄스포르티브, 휠라, 플랫폼 브랜드가 참여한 스포츠 특집전이 펼쳐진다.

6층 행사장에서는 아동브랜드 까리제, 밤비니, 핑크핑거가 참여한 가운데 팬티세트, 내의세트, 아동화 등을 1만원에 구매 할 수 있는 특가상품전이 열리며, 아웃도어 컬럼비아 특집전이 전개된다.

또한 10층 행사장에서는 기능성 가구들을 만나 볼 수 있다. 3세부터 평생 맞춤형으로 높낮이와 각도가 편하게 조절되는 기능성 책상과 의자 브랜드 “컴프프로” 와 인체공학적 구조로 만들어져 일상생활에 지친 현대인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해주는 “피오르드”브랜드에서 다양한 기능성 가구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