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민선 8기 출범 1주년 ‘일일 파티시에’ 간식 봉사
상태바
대전 서구, 민선 8기 출범 1주년 ‘일일 파티시에’ 간식 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6.28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28일 대전과학기술대학교에서 민선 8기 출범 1주년을 맞아 민·관·학이 함께하는 ‘일일 파티시에’ 간식 봉사를 실시했다.

행사는 ‘민선 8기, 출범 1주년’을 맞아 서철모 서구청장, 대전과기대 외식조리계열 재학생, 하레하레 이창민 대표가 함께 모여 쿠키를 제작하고,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개최됐다.

특히,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에서 꾸준히 대상을 수상하고 있는 대전과기대 외식조리계열 1, 2학년 학생 20여 명이 참석해 재능 기부로 따뜻한 마음을 보탰고, 국세청 모범납세자로 선정되기도 하며 꾸준한 지역 봉사를 이어오고 있는 프랑스 제빵월드컵 우승자 출신의 하레하레 이창민 대표의 후원과 재능 기부로 자리를 더욱 빛냈다.

‘일일 파티시에’ 간식 봉사로 서철모 청장이 직접 제작한 쿠키는 노인복지관 배식 봉사로 이어져, 지역 어르신들에게 손수 전달될 예정이다.

서철모 청장은 “민선 8기, 출범 1주년을 맞아 구민들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라며, “약속드렸던 주요 핵심 공약의 성공적인 추진뿐 아니라 생활행정 개선을 위해 구민들 곁에서 늘 함께하는 힘찬 서구를 꾸려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구는 민선 8기 출범 1주년을 맞아 ▲‘일일 파티시에’ 간식 봉사를 시작으로 ▲내달 3일, 직원들과 함께하는 소통과 공감의 만남 ▲청년 및 어르신과의 만남 ▲재난 예방현장 방문 ▲주차 및 보행환경 개선 현장 방문 ▲마지막으로 내달 5일 ‘미래를 여는 리더와의 토크콘서트’가 치러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