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청소년 드림스테이지’ 80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
상태바
예산군, ‘청소년 드림스테이지’ 80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7.1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예산군은 지난 7일 ‘예산군 청소년 드림스테이지’를 예산종합운동장에서 8000여명의 청소년과 군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청소년 드림스테이지’는 예산군과 예산군청소년복지재단 공동 주관으로 청소년이 스트레스를 풀고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과 풍성한 공연이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주요 체험으로는 청소년이 직접 운영하는 ‘퀘스트퍼즐’, ‘네컷사진 꾸미기’를 비롯해 가족센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예산지역환경교육센터 체험부스와 경품 게임, 인생네컷, 추억의 레트로 게임존, 폴라로이드 촬영 등이 다채롭게 진행됐다.

또한 청소년 밴드와 댄스 동아리, 예산윈드오케스트라, 지역 국악인 이윤아의 공연을 비롯해 지역에서 접하기 어려운 정상급 아이돌인 스테이씨, 비와이, 그레이, 엠비셔스의 화려한 드림스테이지 공연이 펼쳐져 청소년과 군민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경찰과 소방당국, 자율방범대, 의용소방대, 모범운전자회 등이 참여한 가운데 안전과 질서유지에 총력을 기울여 많은 청소년과 군민이 참여했음에도 한 건의 안전사고도 없이 행사를 마무리했다는 설명이다.

최재구 예산군수는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청소년과 군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돼 기쁘다”며 “청소년은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 갈 주인공인 만큼 앞으로도 청소년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