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학교 대학원 최고경영자(CEO)과정 5기 수료식 열려
상태바
목원대학교 대학원 최고경영자(CEO)과정 5기 수료식 열려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4.01.2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목원대학교(총장 김원배)는 22일 오전 10시 교내 건축도시연구센터 계단강의실에서 김원배 총장 등 내·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원 최고경영자(CEO)과정 제5기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수료식에는 5기 원우회장인 김영일(우리병원 이사장)을 비롯한 총 37명이 제 5기 최고경영자과정을 마쳤다.

또한, 5기 원우들은 수료식장에서 각종 회비 및 행사비를 절약하여 모은 500만원의 대학 발전기금을 김원배 총장에게 기탁하였다.

김영일 회장은 “CEO 과정을 함께한 원우들이 대학발전에 작은 보탬이라도 주기 위해 뜻을 함께 했다”면서 “목원동문으로 학교의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 총장은 수료식 식사를 통해 “최고경영자 과정에서 배운 것을 바탕으로 우리대학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하여도 더욱 더 기여할수 있도록 부탁드린다”며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모든 원우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축복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목원대 대학원의 최고경영자(CEO)과정은 지난 2011년 3월 개설하여 지금까지 180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였다.

이 과정엔 지역 내 기관장 및 공무원, 정당인, 중견 및 중소업체 CEO, 자영업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원우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각종 발전기금 기부와 더불어 총동문회를 구성, 학교발전과 지역사회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목원대 CEO과정은 1년 동안 학교 강의는 물론 최고경영자로서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전문 노하우를 공유하고 각종 문화 활동, 워크숍 등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고 있다.

강의는 1년 2학기제 15주 과정으로, 각계 유명인사와 기업체 CEO 및 임원의 특별강연과 더불어 각종 공연 및 콘서트 관람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