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규 국민의힘 후보, “예산 연락사무소 개소식”
상태바
강승규 국민의힘 후보, “예산 연락사무소 개소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3.24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23일 강승규 국민의힘 후보가 예산군 선거 연락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오늘 개소식에서는 황선봉 전 예산군수에게 선거대책위원장 임명장도 전달하였다.

예산군 선거대책위원장에 임명된 황선봉 전 예산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예산군민들께서 예산군을 보수의 성지로 만들어 주셨다면서 젊고 유능한 강승규 후보가 이번 선거에서 압도적으로 당선되 지역발전의 기폭제를 만들자"고 당부했다. 

또한 "그동안 보수의 성지를 이룩하신 홍문표 의원께서도 자신과 동거 동락했던 당직자들과 함께 힘을 모아 강승규 후보를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달라고 말씀하셨다"고 밝혔다. 

이에 강승규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불모지에서 보수의 성지로 만들어주신 예산·홍성의 황선봉·김석환 선대위원장님을 비롯한 당원과 군민들께 감사드린다" 고 강조했다. 

또한 강 후보는 예산·홍성군의 지방소멸의 위기에서 지방 패러다임을 로컬 브랜드로 확 바꿔 교통 문화 등 인프라를 구축해 살기 좋은 고장으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더불어 그는 예산의 맛, 홍성의 맛을 살려 산업화, 민주화, 부국강병을 이룩하신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면서 청년들에게는 의료 및 생활서비스와 복지시스템으로 청년이 떠나지 않는, 1차 산업인 농·축산을, 2차 가공 산업을, 3차 서비스업 등 6차 산업까지 수도권과 주변 첨단 도시와 연계해 먹거리를 만들어낼 것임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