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봄내음 가득 담은 쇼핑 제안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봄내음 가득 담은 쇼핑 제안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4.19 0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만연한 봄을 맞아 취향 저격 봄 아이템을 추천하고 다양한 팝업 행사를 통해 봄을 준비하는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

먼저 봄 아이템을 한층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월 상품전이 매장 곳곳에서 주말 동안 진행된다. 

지하 1층의 프랑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퓨잡’에서는 작년 이월 상품을,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방 브랜드 ‘피콰드로’에서는 2021년, 2022년 이월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7층의 프렌치 골프웨어 브랜드 ‘마틴골프’와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에서도 2023년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해 봄나들이, 봄 라운딩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한다.

더불어 커지는 일교차로 옷차림 고민에 빠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특집전도 마련했다.

4층의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스티나’에서는 원피스·블라우스·재킷 특집전이 21일까지 이어지고 새롭게 오픈한 자유로운 20대 감성의 영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이프네’가 주말 동안 오픈 프로모션으로 20% 할인 판매와 함께 구매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8층 ‘라이프워크’에서는 봄/여름 셋업을 10% 할인 판매하고 ‘뮬라웨어’는 티셔츠와 레깅스 특가전을 주말 동안 진행한다.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뽑히는 캐주얼 신발 브랜드 ‘크록스’에서는 ‘프링글스’와 협업한 ‘프링글스X크록스 콜렉션’의 한정판 제품과 지비츠 참을 선보인다.

또한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새로운 디저트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진행된다. 

소금빵과 붕어빵의 색다른 단짠 조합, 팥소금 붕어빵을 만날 수 있는 ‘마망카페’ 팝업 스토어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고 광주에서 시작한 수제 디저트샵 ‘토라네코’ 팝업 스토어에서는 고양이 발도장이 찍힌 귀여운 치즈케이크는 5월 2일까지 맛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